2007. 4. 27. 19:16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심심해서 파나라마기능등 사용해보고... 걸어가면서 막 찍찍해보았다
저기 저 빨간 우체통은 정말 오랬만에 봐서 사진 찍어 보았다.
요즘은 거의 사라진 것 같던데 말이다. 고등학생때 까진 많이 보였는데...
그리고 들어간 보신탕집... 입구부터 오래 되었다고 떡 하니 포스를 내 뿜고 있다. ^^
그리고 뭐 식단도 함 찍어보고 부글부글 할 때 동영상도 찍어 보았다 ^^
음... 태어나서 보신탕 딱 4번째 먹는거다 --a
(횟 수는 뭐...못 먹지는 않는데 사실 항상 먹고 싶은 것도 아니라서리... ㅋ,
참고로 수육으로도 2번 먹었다... ㅡㅡa)
그리고 회사 건물등과 식후에 소화도 할겸 청계천 구경하면서 사진점 찍고 그랬다
Posted by z9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