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8. 13. 10:36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작도 해수욕장이다~ 사람도 별로 없고 자그마하고~ 정말 잘 쉬었다고 할 수 있을 그런 곳!!! ^^;
이 곳도 2번째 방문이다. 숙소도 같은 곳에다가 하고 ㅎㅎㅎ 것참... 방까지 같았으니 뭐... ㅡㅡa
숙소는 아래의 저곳이당~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음은 이번 휴가 때 건진 일출 사진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돌아 오는 날 아침에 일어나니... 날씨가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간만에 간단하게 사진 몇장에 글 부처서 적어 보았다... 귀찮다... 이 것도... 젠장 ㅜㅡ;

(내가 태터툴즈를 좋아 하는 이유 그냥 사진 일괄로 넣어 버리고 갤러리로 하거나 3개씩 밀어넣기가 가능해서~)

_M#]
Posted by z9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