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1. 18. 09:19
스샷은 안남김... 별로 남기고 싶지 않다는... ㅜㅡ

지난 밤 침구에게 오타쿠테스트란게 있다는 소릴 듣고선 한 번 해볼까 하다가

어제 네이년에서 검색을 하니 친절하게도 링크가 있기에, 어디 나도 한 번 해볼까 하고 한 결과!!!

애니오타쿠테스트 39점 5등급 지식인이라는구만...

오타쿠도 아니지만 그렇다고 일반인도 아니라는거~ ㅡㅡa

참고로 이당시에 최고 점수는 98점.... 동점자 2명...

누굴까 이 사람들은... ㅡㅡa

한 참 애니 볼때 이런게 있었어도 난 70점 정도 였을꺼 같은데 ㅡㅡa 그러나 별로 부럽진 않다!!! ㅋㅋㅋ

그나 저나 난 이제는 RC 오타쿠인 것 같은데? ㅡㅡa  만약 이런 쪽도 테스트 있으면 지금 70점 이상일 듯 ㅋㅋ

음... 이번에 지를 것들을 끝으로 그만이다... (얼마야 이거 ㅡㅡa)

음... 아무래도 올인하는 성격에 문제가 있는 듯... ㅋㅋㅋㅋㅋ
Posted by z9in